수페르가, 기능성 결합한 스타일리시한 겨울상품 출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신발도 이제는 보온성과 스타일링을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이 대세가 될 전망이다.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국민 신발 브랜드 수페르가에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보온성은 살린 스타일리시한 겨울 상품 컬렉션을 출시한 것.

이번 출시된 ‘수페르가 2750 COBINU’와 ‘수페르가 2040 부츠’는 뛰어난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한 수페르가의 2016FW 신상 모델이며 특별히 브랜드 모델 이솜과 함께한 화보를 함께 공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먼저 수페르가 2750 COBINU는 수페르가의 대표 제품인 2750 cotu classic의 외형은 유지하면서 따뜻한 플리스 안감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여겨 볼 점은 플리스 안감 삽입으로 인해 자칫 두꺼워 보일 수 있는 외형을 슬림하게 유지한 것이며 여기에 수페르가 특유의 심플하고 슬림한 착장을 완성시켜 주어 데일리 룩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페르가 2040 부츠는 수페르가 아이코닉 모델인 2750을 모티브로 슬림한 실루엣에 발목 부분의 방한성을 강화한 부츠 제품으로 3CM의 굽높이 효과가 있어 착용 시 각선미를 더욱 아름답게 잡아준다. 사이드에 적용된 지퍼 디테일로 신고 벗기도 편안하여 추운 겨울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