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모델인 여자친구와 함께 베스트셀러 제품 홍보 영상 및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선택한 겨울철 촉촉한 피부 비결은 무엇일까?

여자친구가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니크와 함께 스트셀러 핑크수분크림 영상과 화보를 통해 촉촉하고 투명한 꿀피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영상과 화보에서 여자친구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풍성한 수분을 공급하고 편안하게 가꿔줄 크리니크 모이스처 써지 익스텐디드 썰스트 릴리프(일명 ‘핑크 수분크림’)를 사용한 촉촉한 피부를 자랑하며 특유의 맑고 건강한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크리니크에 따르면 핑크수분크림은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추운 겨울철에 필수 아이템으로, 핑크수분크림 속 활성알로에 수분과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조한 겨울철에도 끄떡없도록 수분 방어벽을 튼튼하게 해준다.

강력 보습 성분이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에 밀착시켜 24시간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속 피부는 촉촉하게 채워주고, 겉 피부에는 꿀잠 자고 일어난 다음 날 아침처럼 은은한 모닝 광채도 더해준다.

 
 
여자친구는 이번 영상과 화보에서 튼튼한 수분 방어벽, 24시간 보습, 모닝 광채 피부 등 ‘핑크수분크림’의 3가지 효과를 사랑스러운 컨셉으로 표현했다.

한편 크리니크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11월 11일부터 ‘촉촉한 설레임, 핑크데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핑크수분크림 125ml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 시, 핑크 수분크림 50ml 정품과 샘플 3종이 담긴 “핑크 박스”를 증정하는 것. 크리니크 전 매장에서 1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18일부터 30일까지 핑크수분크림을 구매하면 오는 12월 10일 진행되는 여자친구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