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커션·샤이로즈·마이코랄 3가지 FW 메이크업 룩 공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모델 현아와 함께 한 2016 가을·겨울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섹시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을 강조한 현아의 변신이 눈에 띈다는 평가. 공개한 3가지 룩 모두 올 가을·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 피부는 자연스럽고 깨끗하게 연출했고 버건디와 코랄, 핑크 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딥 커션’ 룩은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립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이번 시즌 신제품인 ‘퍼펙트 립스 커빙 립스틱’과 ‘퍼펙트 립스 플랫 바’를 함께 사용했다.

‘플랫 바’로 립 라인을 그린 뒤 입술 안쪽에 ‘커빙 립스틱’을 바르면 자연스럽게 립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 2가지 립스틱 컬러를 활용해 입술 라인은 진하게, 입술 안쪽은 채도가 밝은 립스틱을 바르면 쉽게 시도하기 어려운 옴브레 립 표현도 가능하다.

눈두덩이 위에 번진 듯 한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 ‘샤이로즈’ 룩은 ‘퍼펙트 아이즈 멀티 팔레트 02 쿨앤시크’를 활용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그레이 브라운 컬러 8가지로 구성돼있어 그윽하면서도 시크한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시 매트 타입의 섀도우를 베이스로 하고 쉬머와 글리터 섀도우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그윽한 눈을 연출할 수 있다.

‘마이코랄’ 룩은 화사하게 빛나면서도 깨끗한 투명 피부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먼저 ‘비씨데이션 플러스 SPA30 PA++’ 적당량을 손이나 퍼프에 묻혀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다. 여기에 ‘퍼펙트 아이즈 실키터치브로우 02 애쉬브라운’으로 눈썹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