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패션, 알파카 코트- 핸드메이드 코트로 완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잘 고른 코트 하나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

배우 송윤아와 오연수가 코트 하나로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비법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송윤아와 오연수가 전한 겨울 코트 스타일링의 잇 아이템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광택과 가벼우면서도 뛰어운 보온성으로 사랑받는 알파카 코트다.

송윤아는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알파카 롱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여성스러운 컬러감과 풍성한 실버 폭스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 럭셔리한 젠틀우먼 룩을 완성했다.

오연수 역시 알파카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화사한 컬러감에 알파카 특유의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알파카 코트에 심플한 이너와 가우초 팬츠를 매치해 일상 속에서도 선보일 수 있는 럭셔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송윤아와 오연수가 전한 두 번째 코트 스타일링 비밀 무기는 핸드메이드 코트다. 핸드메이드 코트는 슬림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으로 겨울 시즌 사랑받는 코트 중 하나.

오연수는 세련된 배색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심플한 이너, 슬랙스 팬츠를 매치해 일상 속 럭셔리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송윤아는 독특한 칼라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윙 칼라의 베스트와 코트를 매치한 레이어드 코트에 화이트 컬러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느낌을 자아내는 젠틀우먼 룩을 완성했다.

한편 핸드메이드 코트는 송윤아처럼 와이드 팬츠에 매치해도 멋스럽지만 원피스, 스커트 등에 매치하면 특유의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 패션 전문가의 조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