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맘앤베이비엑스포, 24일 킨텍스서 성황리에 개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 마지막 대규모 육아 박람회,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가 일산 킨텍스에서 오늘 24일 27일까지의 일정을 시작했다.

총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한국판 육아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컨셉으로 대규모 할인전이 진행될 예정으로 개막과 함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이치, 조이, 순성, 리안, 잉글레시나, 지오비 등 유명 카시트 및 유모차 브랜드의 제품은 물론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 릴레베이비, 토드비, 놀이방매트 브랜드 알집매트, 폴더웨이 등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육아, 임신, 출산용품은 물론 2017년 신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공식적으로 첫선을 보이는 제품도 있다. 국내 유모차브랜드 ‘깜’이 주력 제품인 ‘풀사르 트리즈’의 신모델을 최초 공개, 페이스북을 통해 신모델 출시 기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겨울철을 맞아 키즈클라라, 해피프린스, 베르디키즈 등 국내 대표 유아동내의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관객들을 배려한 편의 서비스로 보다 편안한 전시회 관람도 가능하다. 평일에 혼자 오는 엄마들을 위해 합정, 수유, 잠실, 신도림 등 서울 주요 지점뿐만 아니라 경기, 인천 각 거점 및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아기를 동반하는 맘베 회원을 위한 대여용 유모차 500대, 전시장 내 넓은 가족, 엄마수유실, 카페테리아 등도 마련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