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의 본국인 미국의 금요일은 한국 시간으로 25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다.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라고 해서 금요일에 한정해서 진행되는 것도 아니다. 특히 국내 화장품 업계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겨냥해 마련한 프로모션은 이번 주말, 길게는 다음 달까지도 계속될 예정이다.

▲ 라비오뜨
▲ 라비오뜨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12월 1일까지 1+1 판매 이벤트인 ‘라비오뜨 뷰티데이’를 갖는다.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한 ‘라비오뜨 뷰티데이’는 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혜택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신규 가입한 이에게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비오뜨는 지난 1년간 서울 내 주요상권은 물론 부산과 광주, 제주 등에 로드숍과 면세점으로 판매망을 꾸준히 늘려왔다. 또 올 8월부터는 주요 백화점 1층 화장품존에 잇따라 입성하며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해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진귀한 프랑스 트러플 발효 추출물을 담아 영양감이 풍부한 ‘트러플 리바이탈’ 라인과 여배우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은 ‘와인 립스틱’까지 라비오뜨의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 듀이트리
▲ 듀이트리

듀이트리는 오는 27일까지 올해 출시된 주요 신제품을 80% 할인가에 판매하는 고객 체험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이트리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2016년 출시된 제품 중 인기 아이템 6종을 제품별로 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는 것.

대상 제품은 △멜팅 슈 마스크 시리즈(4종) △본안 마스크 시리즈(4종) △하얀 크림 △클로렐라 크림 △더스트쉴드 스티키 폼 △코코마일드 베이비 라인(3종)이며 품목별, 옵션별로 1인당 1개씩만 구매 가능하다. 또 구매 후 온라인몰 포토리뷰 혹은 인스타그램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각각 제품 소비자가의 10%를 추가 적립해준다.

▲ 메디힐
▲ 메디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이달 30일까지 자체 온라인물에서 ‘에스테 3스텝 마스크’ 등 신제품을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면세점(갤러리아, SM 제외) 매장에서는 오는 28일부터 7일간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구매 시 ‘포펙트 2스텝 NMF 마스크’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갖는다.

메디힐은 중국 광군제 기간 동안 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는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에서 2년 연속 인기 마스크팩 브랜드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알리바바는 광군제 기간 동안 판매량 등을 기반으로 마스크팩 브랜드별 거래지수를 발표하는데 메디힐은 250만점을 기록하며 올해도 1위를 차지했다.

▲ DLA
▲ DLA

클레어스코리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DLA는 론칭 99일을 기념한 ‘DLA 9.9.9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7일 롯데홈쇼핑에서 3차 판매방송을 앞두고 있는 DLA는 첫 방송부터 완판 기록을 거두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까지 더해 롯데아이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79,900원 상당의 ‘DLA 더마데이션 세트’를 구입하면 자매 브랜드인 게리쏭의 베스트셀러 11종 제품 세트를 증정한다는 것. 게리쏭 베스트셀러 11종 제품 판매가는 99,000원에 달한다.

선착순 999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DLA 자체몰인 나인컴플렉스 이벤트 페이지에 주문자 이름과 주문번호를 비밀댓글로 입력해야 한다.

▲ 바닐라코
▲ 바닐라코

바닐라코는 핑크팬더와 콜라보레이션한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영상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은 누적 판매개수 2,000만개를 돌파한 바닐라코의 대표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에 산타 이미지의 핑크팬더 캐릭터로 꾸민 패키지를 적용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이다.

바닐라코 홈페이지에서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영상 속 ‘클린 잇 제로’ 노출 횟수를 묻는 퀴즈의 정답을 맞춰야한다. 영상은 핑크팬더와 바닐라코 모델 태연이 함께 등장해 감각적인 이미지로 ‘클린 잇 제로’를 소개하는 내용이다.

정답을 맞춘 1만명에게는 '클린 잇 제로 미니’를, 90명에게는 ‘클린 잇 제로’나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기념 핑크팬더 파우치, 세안밴드 등의 경품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또 3명에게는 ‘클린 잇 제로’ 본품과 핑크팬더 아이템으로 구성된 ‘클린 잇 제로 키트’를 선물한다. 당첨 여부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미샤
▲ 미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27일까지 계속된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매한 제품을 하나 더 주거나 동일 품목이 아니더라도 라인과 가격이 같으면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입하면 같은 타임레볼루션 라인의 ‘사이언스 엑티베이터 앰플’을 받을 수 있다.

반면 색조 제품의 경우, 라인과 관계없이 립스틱과 립펜슬,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텐션팩트와 비비크림 등과 같이 제품군과 가격만 같으면 모두 증정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특가 제품인 ‘M 매직쿠션’과 일부 소품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또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불가능하다.

▲ 인코코
▲ 인코코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INCOCO)는 다음달 24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념한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특히 인코코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79% 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네일 및 케어 제품 등 브랜드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1+1 행사 등 각종 할인 이벤트를 가지며 제품 구매객 모두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나아가 연말을 맞아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홀리데이 네일 키트 등을 증정하는 각양각색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 토니모리
▲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전 품목 빅세일 이벤트를 26일까지 실시한다.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부여되는 만큼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과 신제품 ‘퍼펙트 립스 커빙립’과 플랫바 2종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블랙티 세럼은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100ml로 선보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대용량은 기존 가격 대비 23% 할인된 3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메이크업 시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한 번 터치로도 강렬한 발색을 자랑하는 ‘토니네일’은 반값에 가질 수 있다.

▲ DHC
▲ DHC

화장품&헬스푸드 브랜드 DHC코리아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는 27일까지 계속된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라인에 걸쳐 DHC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보다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으며 행사기간 구매고객 전원에게 ‘더블 모이스쳐 마스크’ 1매를 구매 때마다 증정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겨냥해 크레모랩이 기획한 ‘블랙 크레모랩 세일’ 이벤트는 28일까지다. 행사 기간 피부에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는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워터’, 에델바이스의 추출물을 더해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선사하는 ‘하이드로 플러스 스노우 폴스 에센셜 미스트’ 등 미스트 전 품목을 1+1 판매한다.

또 쿠션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안티에이징 기능을 함께 갖춘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과 ‘플러스 알파 핸즈 촉촉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해준다.

▲ 리엔케이·올빚
▲ 리엔케이·올빚

코웨이코스메틱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와 오리엔탈 생(生)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은 다음달 25일까지 '감동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특별 구성한 리엔케이와 올빚의 신제품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리엔케이는 동안 라인을 가꿔주는 ‘셀 볼류마이징 듀얼’ 라인의 크림과 앰플, 아이크림, 디퓨저 등으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올빚은 2배 더 강화된 송라 발효 추출물이 피부 근본의 힘을 키워주는 고농축 앰플과 송라 기초라인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기획세트 구매 시 10만 감동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이 마일리지는 리엔케이와 올빚 제품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 핀덴 스킨베베
▲ 핀덴 스킨베베

한솔교육의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 스킨베베는 브랜드 론칭 100일을 기념해 전속 모델인 탤런트 한혜진이 출연하는 TV-CF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한혜진 CF를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핀덴 스킨베베 브랜드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핀덴 스킨베베와 조셉앤스테이시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한혜진 파우치 백'과 ‘핀덴 스킨베베 3종 세트’를, 50명에게는 ‘마데카식애씨드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또 핀덴몰 회원 가입한 모든 이들에게는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