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정샘물 등 2~3일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 진행

 
 

라벨영화장품은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541랩’에서 열리는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에 참가한다.

네이버 뷰티윈도는 네이버 쇼핑 O2O 플랫폼 쇼핑윈도의 전문관 중 하나로 메이크업 기초케어·헤어·바디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다양한 온라인 브랜드들을 만나고 메이크업 시연 및 재밌는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라벨영은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쇼킹토너 시리즈와 빵꾸팩 시리즈를 비롯해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싸우자 귓밥아, 청춘발크림, 쇼킹두피팩 등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방문객들에게 최대 83%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팝업 마켓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만큼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 또한 이번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에 참가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대 50% 할인 혜택도 부여한다. 또 구매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브랜드 멤버십 회원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온라인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다. 나아가 3일 오후 2시에는 정샘물 원장이 현장에서 뷰티 라이브 쇼를 진행하며 SNS 해시태그를 비롯한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다.

이밖에도 이번 행사에는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마녀공장, 피카소 등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