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유통서 대규모 할인···뮤지컬 ‘더 언더독’ 티켓 증정 이벤트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한해 뜨거웠던 이보영, 김혜수, 임수정, 강소라 화장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보영 아이크림, 김혜수 팩트, 강소라 마스크팩, 임수정 클렌징 등으로 올 한해 큰 인기를 얻으며 성공적인 회사 매각까지 만들어 낸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로 대변되는 카버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버코리아가 12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 간, 고객 감사 연말 빅 세일인 ‘아듀! A.H.C 2016 결산 Big Sale!’을 진행한다고 발표한 것.

‘아듀! A.H.C 2016 결산 Big Sale!’ 프로모션은 기초 화장품과 메이크업 제품 가운데 특히 온라인에서 사랑받았던 베스트셀러를 선별, 스페셜 패키지화하여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크림 시리즈 중 시즌3 제품인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함께 앰플 한병이 그대로 담겨 세안과 동시에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캡쳐 페이셜 폼 3종’,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대용량 토너 ‘허브 솔루션 토너 4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발효 콤플렉스와 주요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캡쳐 앰플라인’, 바르는 순간 앰플 캡슐이 깨지며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고영양 파운데이션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 등 2016년 한 해 동안 사랑받았던 베스트제품이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그 밖에 아이크림&아이 세럼 듀오, 아이크림&캡쳐 앰플, 필링&마스크, 토너&로션, 토너&크림 등 기초 제품을 알차게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더 언더독’ 공연 티켓을 온라인 몰별 구매 고객 10명씩(20장)을 제공한다.

‘더 언더독’은 세상에 버림받은 개들의 삶을 이야기 하는 뮤지컬로 유기견 보호소에 버려진 반려견들의 15일간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한국 뮤지컬의 캣츠를 꿈꾸는 캐릭터 뮤지컬로 유기견의 세상에서 인간 세상을 바라보며 배신과 음모, 그리움 그리고 사랑이 담긴 스토리로 지난 2일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첫 선을 보였다.

한편 이번 카버코리아의 프로모션은 공식 자사몰 에틱스(ETICS)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위메프, 지마켓, 11번가, 옥션, 네이버뷰티윈도, GS샵, 홈앤쇼핑, CJ몰, 현대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카카오선물하기, 하프클럽, 미미박스)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