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쥬 레쉬, 우아한 실루엣을 위한 ‘라이크라 맥시 리프팅’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아한 실루엣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젠틀우먼 스타일로 사랑받는 배우 송윤아를 모델로, 프렌치 시크 감성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의류, 슈즈, 가방, 란제리 등 토탈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는 조르쥬 레쉬가 우아한 실루엣을 위한 프리미엄 란제리 ‘라이크라 맥시 리프팅’ 콜렉션을 론칭해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크라 맥시 리프팅’은 조르쥬 레쉬 특유의 우아한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에 편안한 기능이 더해진 프리미엄 란제리다.

라이크라 맥시 리프팅 콜렉션은 높은 복원력을 요구하는 수영복, 이너웨어 등에 사용되는 기능성 원단 라이크라를 사용해 높은 탄성력을 가지면서도 몸을 압박하지 않아 편안한 활동감을 준다.

 
 
아울러 U 볼륨 몰드와 라이크라 서포터의 매직 볼륨 시스템이 더해져 안정적으로 볼륨감을 완성해주며 몸의 곡선에 맞게 최적화된 라인을 찾아 균형을 잡아주는 매직 밸런스 윙으로 등의 곡선을 따라 라인을 잡아주며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한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또한 베이직한 베이지, 매트 블랙, 아이보리 크림 컬러부터 센슈얼한 분위기를 더해줄 로즈 레드, 올리브 카키 컬러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리치 버건디, 웜 핑크까지 총 7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일리로 적합한 면 스판 거들 팬티 3종을 추가해 알찬 콜렉션을 구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