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캐시미어와 밍크로 럭셔리한 코트 패션 완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연수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입고 싶다면 캐시미어, 밍크 소재 아이템을 선택하라”

가볍고 부드러운, 그리고 고급스러운 터치감의 캐시미어와 그 자체로 럭셔리한 밍크 아이템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

특히 우아한 디자인의 캐시미어, 밍크 소재의 아이템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를 더하는 타임리스 스타일로 매 시즌 럭셔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최근 오연수가 캐시미어와 밍크 아이템을 통한 럭셔리한 스타일의 겨울 패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겨울에는 역시 ‘캐시미어’

 
 
‘일상 속 럭셔리’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캐시미어 소재의 코트가 제격이다. 캐시미어는 산양 털에서 빗으로 채취한 털로 만든 최고급 니트 원단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보온성도 우수해 주로 코트나 숄 등에 사용된다. 그러나 수요에 비해 부족한 공급량으로 소재 자체가 귀해 ‘섬유의 보석’으로 불리기도 한다.

오연수는 로맨틱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캐시미어 코트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캐시미어 특유의 우아한 물결무늬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코트로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뽐내기도 했다.

오연수처럼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캐시미어 코트를 활용하면 일상 속에서도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밍크로 럭셔리하게!

 
 
다가오는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밍크 포인트가 더해진 코트에 주목해보자.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 밍크 소매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코트는 일상 속에서는 물론 연말 파티에서도 포인트로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우아한 컬러와 촉감이 뛰어난 밍크 소재가 진정한 럭셔리를 완성해준다.

밍크 베스트와 울 코트를 같이 매치하는 것도 멋스럽다. 오연수는 핸드메이드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코트에 풀 스킨 밍크 베스트, 슬림한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핸드메이드 코트에 밍크 베스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세련미가 더해져 연말 파티 스타일링으로도 손색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