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영하까지 떨어지면서, 혹독한 겨울날씨를 실감케 하고 있다. 지난해보다 더욱 추워진 날씨로 인해 사람들은 코트 보다는 두터운 아우터나 따뜻한 퍼 아이템을 많이들 찾고 있다.

특히 올해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퍼 야상이나 무스탕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지금부터 퍼 야상과 무스탕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퍼 야상’
올 겨울 화려해진 디자인의 퍼 야상은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표현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그 중에서도 핑크 컬러의 퍼 야상은 컬러가 주는 러블리한 느낌과 퍼가 주는 소프트한 느낌이 더해져 더욱 로맨틱하면서도 러블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터틀넥과 코듀로이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해주다면 따뜻하면서도 퍼의 부드러운 매력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좀 더 여성스러움을 더하고 싶다면 심플한 미니 토트백이나 앵클부츠를 활용한다면 더욱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퍼 야상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되고 시크한 무스탕
무스탕 아이템은 매 겨울마다 꾸준하게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화이트 컬러의 퍼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무스탕은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스니키진과 싸이 하이 부츠를 함께 매치해준다면 날씬한 실루엣과 더불어 걸크러쉬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털모자나 이너로 앙고라 니트를 선택해 좀더 겨울 느낌을 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