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 에센셜 립 스페셜 키트, CJ오쇼핑 4회 연속 매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전통의 홈쇼핑 색조 명가 셉(SEP)이 겨울 립 제품으로 4회 매진을 기록, 새로운 히트 제품 발굴에 고객 감사 프로모션에 들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셉(SEP)이 지난 9월 출시한 ‘에센셜 립소프틱 & 립글로스 스페셜 키트(ESSENTIAL LIPSOFTIC & LIPGLOSS SPECIAL KIT)’가 CJ오쇼핑 판매 방송 4회 연속 매진 기록을 기념해 오는 21일 예정인 5차 방송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한 것.

에센셜 립소프틱 & 립글로스 스페셜 키트는 2016 F/W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를 모두 담은 립 메이크업 키트로, 에센셜 립소프틱 4컬러와 립글로스 2컬러로 구성되어있다.

풍부한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에센셜 립소프틱은 뛰어난 보습 효과와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에센셜 립글로스는 립스틱을 바른 후 덧바르면 더욱 풍성한 볼륨감을 부여한다.

 
 
지난 9월 CJ오쇼핑에서 처음 선보인 에센셜 립소프틱 & 립글로스 스페셜 키트는 론칭 방송을 위해 준비해둔 수량은 물론 2차 방송 물량까지 모두 판매되는 기록을 달성했으며 이후 3회에 걸쳐 진행된 앵콜 판매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셉은 이처럼 고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오는 21일 5번째 판매 방송을 진행하며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더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1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생방송에서는 단품 구매 시 21,000원인 립스틱 4종과 18,000원인 립글로스 2종을 담은 키트를 59,900원의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며 전 구매 고객에게 고급 가죽 파우치와 에센셜 립소프틱 추가 3종 컬러(프레시 레드, 브라이트 플럼, 딥 오렌지), 그리고 선명한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라이너(컬러 랜덤)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전 CJ오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미리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프로모션 사은 선물 외에 투썸플레이스의 카페 라떼 모바일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