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TV CF, 2017년 1월 1일 온에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집구할 때 우리에게 물어 봐~”

대세 서강준과 설현이 부동산정보 플랫폼 ㈜직방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새 모델 발탁은 대세감을 주는 인기 남녀 모델을 통해 젊음과 친숙함, 집을 구할 때의 설렘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서강준은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 ‘앙큼한 돌싱녀’, ‘가족끼리 왜이래’, ‘치즈인더트랩’, ‘뷰티인사이드' 등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tvN 드라마 ‘안투라지’에서 활약 중이며 여심을 흔드는 특급 외모에 훈훈한 성품으로 다방면에서 큰 인기몰이 중이다.

AOA로 데뷔한 설현 역시 활발한 걸그룹 활동에 더해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못난이 주의보’ ‘오렌지 마멀레이드’를 비롯해 영화 ‘강남 1970’ 등을 통해 대중에 친숙하게 다가갔다.

특히 지난 10월,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로 선정되면서 아름다운 광고모델로서 건강미와 매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서강준과 설현은 지난 4월 ‘정글의 법칙 인 통가’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대세와 대세의 만남으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이번 직방 광고 촬영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직방 김필준 마케팅이사(CMO)는 “직방은 집을 구하는 모든 사람이 이용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남녀 모두에게 호감을 주며 다가가고자 했다”며 “서강준과 설현은 세련되면서도 친숙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모델이라 생각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서강준, 설현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한 CF는 다음달 1일부터 공중파 TV광고를 필두로 케이블TV 및 IPTV, 버스, 지하철, 택시광고 등을 통해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