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에스떼, 센스 있는 겨울 패션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볍지만 따뜻하게”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많은 이들이 아우터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올 겨울 자칫 둔해 보일 수 있는 두터운 아우터 보다는 포근한 니트 소재 아이템을 레이어드 하거나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코트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이보영이 가볍지만 따뜻한 코트 스타일링과 포근한 니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화보를 통해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코트는 올 겨울 세련된 패션을 완성시켜줄 아이템. 화보 속 이보영처럼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고 니트 탑,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보영이 선보인 알파카 코트는 소매 부분 밍크 디테일을 탈부착 할 수 있어 고급스러우며 간결한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디테일은 올 겨울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니트 소재 아이템은 겨울철 베스트 인기 아이템이다. 올 겨울에는 니트 소재 아이템을 다양하게 연출해 멋스러우면서도 센스 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화보 속 이보영처럼 포근한 니트 탑과 니트 가디건을 레이어드 하고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다면 우아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터틀넥 니트를 선택한다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보영이 선보인 니트 가디건과 터틀넥 니트는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하기 좋으며, 착용감이 편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