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브랜드 '탑걸(TOPGIRL)’, 새로운 뮤즈로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도임 맞아?”

영화 ‘부산행’에서 열차 내 첫 감염자로 등장, 인상 깊은 좀비연기로 주목을 받은 배우 우도임이 영화 속 모습과 180도 달라진 스타일리쉬한 모습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우도임이 최근 패션전문기업 연승어패럴(이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브랜드 '탑걸(TOPGIRL)’의 새 뮤즈로 발탁되며 반전 화보를 공개한 것.

 
 
 
 
이효리, 서효림, 윤진이 등 유명 스타들이 거처 간 탑걸 뮤즈의 자리를 통해 우도임 역시 한층 더 성숙해 질 것이란 기대감과 함께 공개된 이번 화보 속 우도임은 팔색조 매력을 어필했다.

화보 속 우도임은 러블리한 페민닌 감성과 쉬크한 도회적인 이미지를 모두 가지고 있는 뉴페이스 답게 고혹적인 모습부터 청초하고 발랄한 모습까지 모두 소화해 내며 또 한번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우도임은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한예종출신답게 단편과 독립영화, 연극 등 영화와 무대, 장르 구분 없는 필모를 쌓으며 연기력을 다졌고 2014년 영화 ‘상의원’으로 데뷔한 이후 천만영화 ‘부산행’ 에서 신인 답지 않은 연기로 주목 받은바 있다.

최근에는 한중합작영화 ‘비연’에 캐스팅되어 영화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초 방송될 예정인 MBC 미니미니 드라마 프로젝트 ‘세가지색 판타지-생동성 연애’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