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서인영 화장품 ‘엣지핏’ 론칭

 
 
최근 서인영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서인영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화장품 개발을 선언했던 코리아나화장품이 홈쇼핑을 통해 빠르면 12월 중순에 판매를 개시할 방침을 밝혀 주목된다.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서인영 화장품 브랜드명은 ‘엣지핏(Edgefit)’으로 서인영의 톡톡 튀는 감각과 트렌드를 앞서는 뷰티아이콘을 화장품 브랜드에 접목한 제품이다.

서인영은 본인의 이름을 건 브랜드인 만큼 제품개발 기획, 디자인, 마케팅에 직접적으로 참여했으며, 여기에 코리아나화장품의 오랜 노하우가 결합됐다.

특히 코리아나화장품은 서인영 브랜드 개발을 위해 전담 연구원과 마케터, 디자이너 등을 별도로 구성하는 등 많은 투자를 진행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빠르면 오는 12월 중순 GS홈쇼핑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첫 제품으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신제형의 쿠션 메이크업 20컬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쇼케이스에 내장된 매직 컬러쿠션은 신개념의 모이스처라이징 겔 성분이 함유된 쿠션 타입의 멀티컬러 신제형으로, 쿠션처럼 말랑말랑하고 폭신폭신한 텍스처와 함께 촉촉하면서도 윤기 있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파우더 타입 색조제품의 가루날림과 크림 타입 제품의 끈적임을 보완하여 오래도록 촉촉하고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미니화장대 콘셉트의 메이크업 박스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도트무늬 디자인을 통해 서인영이 추구하는 톡톡 튀는 개성과 패션감각을 표현해 제품의 컬러 엣지 감각을 더욱 부각해 주고 있다.

이와 관련 코리아나 마케팅본부 고병수 상무는 “코리아나와 서인영의 컬래버레이션은 코리아나의 새로운 변신이자 도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서인영 그녀만의 개성 넘치는 감각과 코리아나화장품의 완성도 높은 품질력이 결합돼 앞으로 뷰티 트렌드를 확실히 리드해 가는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