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벨르, 2017 헤어 트렌드 발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7년 헤어 트렌드는 자연스러움에서 엣지를 찾는 감성적인 헤어 스타일이 대세가 될 전망이다.

최근 헤어 프랜차이즈 사업 착수를 선언한 아이벨르팜므헤어와 아이벨르를 운영하고 있는 ㈜디이노가 ‘ARTISTIC TEMPERAMENT’를 주제로 2017년 헤어 트렌드를 발표한 것.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2017년에는 내추럴과 유니크를 넘나드는 감성을 연출하는 헤어 스타일이 유행할 전망이다.

이를 위해 디이노는 자연스러움 속에 예술적 감성을 녹인 스타일을 엣지 있는 방식으로 풀어냈다.

메인 스타일인 ‘Power braid’는 삶의 반전을 이루는 자유로운 감성의 여성을 주제로 브레이브헤어와 웨이브 스타일로 풀어냈으며 컷스타일은 ‘Lovely Short’, ‘See through short’을 통해 가벼운 텍스처의 낭만적이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표현했다.

웨이브스타일은 루즈하면서도 탄력 있는 컬이, 앞머리는 처피뱅스타일로 제안된다. 특히 처피뱅스타일은 프렌치 감성의 시크한 무드를 보여주는 대표적 스타일로 지그재그로 막 자른듯한 앞머리가 특징.

이번 헤어 트렌드 발표와 관련 김진수 대표는 “이번 트렌드는 여성들의 자유롭고 주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아티스틱 무드의 유니크함 속에 내추럴이 가미되어 아이벨르만의 프렌치시크한 여성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자신의 것을 중시하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는 파워풀한 스타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벨르, 아이벨르팜므의 헤어 트렌드 발표는 매년 글로벌 아이돌스타 ‘엑소(exo)’의 스타일링을 담당한 박내주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진행하며 현재 전국 20여개의 매장에서 전개하고 있다.

<2017 헤어 트렌드>

#1. Power braid

 
 
2017 트렌드인 브레이드헤어로 한쪽만 머리를 땋아 ring ACC 스타일링하고 반대쪽 헤어는 웨이브로 자연스럽게 컬을 주어 시크하지만 여성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2. Lovely Short cut

 
 
숏컷의 헤어를 보이쉬한 느낌이 아닌 러블리한 소녀의 느낌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스타일로 파스텔 baby pink,blue color로 러블리함을 강조한 스타일이다.

#3 See through short

 
 
2017년에도 이어지는 트렌드 short cut grunge,Vintage 스타일에 감성을 담아 가벼운 텍스처로 표현,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무드의 스타일링이다.

# 4 Wave bob

 
 
앞머리를 무겁게 내린 굵은 웨이브 헤어는 이번 2017 트렌드 키워드 naturalstyle을 반영한 것으로 웨이브는 루즈하면서 탱글하게 세팅하고 앞머리 컬을 교차로 주어 bob style을 자유분방하게 표현한 스타일이다.

#5 Choppybang Layer

 
 
앞머리 길이를 눈썹 위로 커트 하는 choppybang, 전체적인 헤어 Layer cut를 유니크하게 표현하고 신비로운 느낌이 어우러지게 트렌드 컬러인 Violet 컬러로 표현했다.

#6 Colorful volume

 
 
퓨어한 이미지를 컬러풀한 다양한 계절의 이미지로 보여주며 과장된 볼륨은 에너지를 표현했다.

#7. Feather art

 
 
블랙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는 Black feather art로 modern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