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모발 구성성분 활용한 클리닉 라인 및 펌제 출시

 
 

모발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은 단백질이다. 모낭세포가 일종의 단백질 덩어리를 합성해 밀어 올리면 그것이 곧 모발인 것이다. 이때 단백질을 이루는 직접적인 구성체는 아미노산이다. 따라서 아미노산이 충분하지 않으면 모발이 잘 올라오지 못하고 손상을 받기도 쉽다. 아미노산이 제대로 공급되고 유지되느냐에 따라 모발 건강이 좌우되는 셈이다.

이에 착안해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아미노바이탈 체인 기술을 적용, 모발 안팎으로 영양성분을 단단히 고정해 손상을 방지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아미노바이탈 헤어 클리닉' 라인을 내놨다.

▲ 아모스프로페셔널 아미노바이탈 헤어 클리닉 라인
▲ 아모스프로페셔널 아미노바이탈 헤어 클리닉 라인

새 라인은 모발의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을 주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되살려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단독 클리닉 뿐 아니라 펌이나 염색 시술에 따른 맞춤 클리닉을 제공, 시술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이번 라인은 모발에 남아있는 유해성분 제거, 모발 영양 공급, 영양 코팅 등 단계에 따라 전문적 관리를 제공하는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그중에서도 '아미노바이탈 샴푸'와 '아미노바이탈 인텐시브 크림'은 홈케어용 제품으로, 시술 후 꾸준히 사용하면 클리닉 효과를 오래 지속시킬 수 있다.

약산성 처방의 '아미노바이탈 샴푸'는 자극 없는 순한 세정으로 모발의 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인 '인텐시브 크림'은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동시에 아르간과 코코넛에 얻은 오일 성분이 모발의 보습력을 높여준다.

아미노산의 빼어난 보습기능을 활용한 펌제도 나왔다.

▲ 아모스프로페셔널 아미노 매직셋팅펌
▲ 아모스프로페셔널 아미노 매직셋팅펌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신제품 '아미노 매직셋팅펌'은 건강하고 탄력있는 매직셋팅펌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으로, 촉촉하게 찰랑이는 컬 연출은 물론 쉬운 연화 테스트법으로 더욱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아미노 모이스처 콤플렉스는 모발의 탄력과 수분감을 향상시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매직 셋팅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아미노 모이스처 콤플렉스는 모발 구성에 중요한 아미노산 복합체와 리피듀어 성분으로 이뤄져있다. 따라서 모발 속 깊이 풍부한 단백질과 수분감을 채워 탄탄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며 펌 후에도 윤기와 촉촉함을 지켜준다.

나아가 연화력을 한층 향샹시키고 연화 시간을 단축시킴으로써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컬 효율을 배가했다. 제형은 발림성과 퍼짐성이 우수해 시술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향취에도 부담이 없어 펌 고객에게 편안한 시술 환경을 제공한다.

건강모용 '아미노매직셋팅펌 엑스트라'와 보통·손상모용 '아미노매직셋팅펌 소프트' 2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모발 손상도에 따라 선택해 시술할 수 있다는 점도 돋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