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모델 에릭과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신규 TV광고 온에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순서대로 바르면 순서대로 좋아지지만, 한 번에 바르면 한번에 좋아지니까’

최근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에릭이 상남자의 화장법을 공개해 화제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 토탈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새 모델 에릭과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의 새로운 TV광고를 온에어한 것.

이번 광고는 ‘오라 우르오스의 세계로’를 주제로 남자 피부에 꼭 필요한 것만 담아 하나만 써도 한번에 좋아지는 올인원 제품의 장점을 담았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광고는 ‘순서대로 바르면 순서대로 좋아지지만, 한 번에 바르면 한번에 좋아지니까’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에릭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파워풀한 목소리로 ‘오라, 우르오스의 세계로’를 외치며, 우르오스 제품을 자신 있게 선보인다. ‘남자 피부에 꼭 필요한 것만 담아 촉촉하니까, 매끈하니까 우르오스’라는 제품 특성을 강조하며 마무리한다.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전 공개된 광고 영상은 조회 수 16만뷰를 넘어섰으며 2천 여개가 넘는 공감과 460여개의 댓글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우르오스는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월 5일부터 11일까지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친구여! 오라, 우르오스의 세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르오스 제품을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모델 에릭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실제 착용했던 의상과 사인이 담긴 제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