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스러웠던 지난해를 뒤로하고 찾아온 희망찬 새해. 모두 각자 소망하는 새해 목표와 꿈이 있을 것이다.

그 꿈이 원대하든, 소박하든 누구나 간절한 마음을 품었을 터. 화장품업계는 건강하고 매력적인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연중 가장 춥고 메마른 한겨울 시즌을 맞아 피부 관리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다면 주목해볼만 하다.

▲ 라비오뜨
▲ 라비오뜨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보습대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라인과 '슈가든 바디' 라인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라인은 춥고 메마른 날씨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부여해주는 마스크와 세럼, 오일 등으로 이뤄져있다. 또 '슈가든 바디' 라인은 플랜트 밀크 성분이 바디피부의 들뜬 각질을 잠재우며 탄탄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 천의 효능을 지닌 허브로 알려진 린든 블라섬이 피부에 강한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라인의 크림과 소프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미스트 등을 구매하면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새로 회원에 가입하는 이에겐 5천원 상당의 고급 겔 시트 마스크를 증정하고 구매금액별로 시그니처 아이템인 와인 틴트 형상의 액세서리가 달린 고급 클러치를 비롯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어바웃미
▲ 어바웃미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도 이달 말일까지 신년맞이 '해피 뉴 이어 2017'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지난 한 해 어바웃미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세트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그중에서도 어바웃미의 기능성 고농축 라인인 '이뮤젠 에너자이징 2종 세트'는 할인 혜택 뿐 아니라 구매고객에게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영양 보습 라인인 '뉴트리 워터 2종 세트'와 콜라겐 수분 케어 라인 '수퍼 아쿠아 2종 세트',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옴므 더블 리페어 클래식 2종 세트' 등에도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멀티 사인즈 에이트 올 나이트 테라피' '뉴트리 워터 에센스' '멀티 비타 에센스' 등 어바웃미의 스킨케어 제품들도 할인 리스트에 올랐다. 나아가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의미로 건강기능식품 제품들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간 건강 밀크씨슬 칸'과 '쏙쏙 내몸애 홍삼' '혈행을 위한 노르웨이 오메가3' 등이 그 대상이다.

구매 금액대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눈길을 모은다. 구매금액이 1만원 이상이면 '리얼 프레쉬 팩'(1종 랜덤)을, 3만원 이상이면 '오일 슈가 바디스크럽'을, 5만원 이상이면 '리얼브라이트닝 앤 에이엘 세럼 듀오'를, 10만원 이상이면 '퓨어 화이트 2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 올리브영
▲ 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2017 언제나 반짝 키트'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웨이즈 올리브영'이란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 눈에 띄는 사은품은 '패브릭 달력'이다.

새해를 맞아 알찬 신년 계획을 세우고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룰 수 있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패브릭 달력은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새해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차앤박의 인기 제품 샘플 5종도 함께 키트에 포함했다. 키트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3만5천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제공한다. 행사는 키트가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 바이오오일
▲ 바이오오일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은 새해 행운을 가져다주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31일까지 전개한다.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바이오-오일'을 검색하면 뜨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바이오-오일 영상을 15초 이상 감상하면 당첨 결과를 즉시 알 수 있다.

하루에 최대 5번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총 1,43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20% 할인권, 영화 티켓, 온천수 페이셜 미스트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2017년에도 바이오-오일을 사랑해주는 팬들을 위해 행운의 복을 선물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월 한 달 동안 바이오-오일과 함께 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크레모랩
▲ 크레모랩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새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써봐야 할 제품들로 구성된 '버킷 리스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발효비타민나무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인리치드 모이스처'를 구매하면 '티이엔 크레모 에센스 토닉' 정품을 받을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쫀쫀한 탄력감을 부여하는 푸딩 제형의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스무드 푸딩'을 구매해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부드러운 셔벳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흡수되는 하이드로 플러스 라인의 '스노우 폴스 멜팅 크림' 구매 고객에겐 수분 밀도를 촘촘히 채워주는 보습 세럼 '스노우 폴스 워터풀 세럼' 정품을 선물한다. 크레모랩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대상으로 추가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 실큰코리아
▲ 실큰코리아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코리아는 전속모델 홍은희 비하인드 인터뷰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 엄마와 딸, 여배우 등 총 3가지 주제로 기획된 인터뷰 영상에서는 홍은희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실큰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주 한 편씩 공개되는 영상 주제에 따라 자신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한 뒤 개인 SNS계정에 영상을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1등(3명), 2등(3명), 3등(10명)을 선정해 각각 △실큰 베스트셀러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 △실큰코리아 전제품 적용 가능 50% 할인쿠폰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아이소이
▲ 아이소이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오는 31일까지 새해를 맞아 보다 더 건강한 피부를 가꾸자는 의미에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의 기획세트를 기획하고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평소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서는 피부 속 천연보습인자를 채워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가득 세트'를, 탄력과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가 걱정인 이들을 위해서는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탄력 강화 세트'가 추천 아이템.

또 불규칙한 피부톤과 거뭇한 잡티 개선을 원하는 이들은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한 '화이트닝 세트'를, 천연유래 한방 성분이 깊은 영양감을 원한다면 '연비 5종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