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은지 일주일 남짓인데 설날이 20일 앞으로 다가왔다. 추석과 더불어 민족 최대의 명절로 치는 게 설인만큼 화장품 업계도 발 빠르게 관련 이벤트를 기획하고 명절 특수 잡기에 나섰다.

▲ 잇츠스킨 설을 맞아 '플라워 셀 복주머니 세트'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 잇츠스킨 설을 맞아 '플라워 셀 복주머니 세트'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잇츠스킨은 구매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이달 중 플라워 셀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플라워 셀 복주머니' 세트를 증정한다.

'플라워 셀 복주머니'에는 고급스러운 플라워 셀 미니 파우치에 플라워 셀 3종 키트, 꽃 모양의 플라워 석고 방향제 그리고 2017년 연하장 등이 포함돼있다. 이 가운데 플라워 석고 방향제는 깔끔하고 감각적인 케이스에 담겨 있어 다른 이에게 주는 선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플라워 셀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미니 윷놀이 세트'를 선물한다. 윷놀이 세트에는 윷과 윷판, 윷말 등이 심플한 휴대용 주머니에 모두 담겨 있어 가족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즐길 수 있다.

▲ 아비노는 여성들의 새해 다짐을 응원하는 '훔치고 싶은 바디 & 스킨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아비노는 여성들의 새해 다짐을 응원하는 '훔치고 싶은 바디 & 스킨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화장품 브랜드 아비노는 여성들의 새해 다짐을 응원하는 의미로 '훔치고 싶은 바디 & 스킨케어' 프로모션을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쳐진 보디와 푸석해진 얼굴을 잊고 올해는 좀 더 건강하고 매력적인 피부를 만들고자 하는 여성들의 목표를 함께 공유하고 이에 맞춰 아비노와 뉴트로지나 제품을 제안한다.

뉴트로지나는 성공적인 연애를 위해 꿀피부로 거듭나게 해주는 '딥클린클렌징 오일'과 더불어 올 여름 비키니 몸매에 꼭 필요한 탄력 있는 보디피부를 위한 '비져블리 리뉴바디로션'을 선보인다. 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아비노에서는 고보습 제품인 '스킨릴리프 젠틀 센트' 바디로션와 워시를 제안한다.

프로모션 기간 이들 제품을 최대 36%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또 구매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보디마사지기를 증정하는 등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 라포랩은 정유년 맞이 '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있을 거예요'를 이벤트를 펼친다
▲ 라포랩은 정유년 맞이 '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있을 거예요'를 이벤트를 펼친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은 자체 쇼핑몰 뉴킨을 통해 16일까지 정유년 맞이 이벤트 '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있을 거예요'를 펼친다. 고객에게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기획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라포랩은 베스트셀러 구매고객들에게 1+1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1+1 판매 제품은 라포랩의 셀프 치아 미백케어 제품인 '치아 미백 팩 & 치아트레이'와 프랑스 아로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포뮬의 흔적관리 화이트닝 에센스 '다크 스팟 코렉터' 2종이다. 이밖에 구매 고객 모두에게 약산성 클렌저 '퓨리파잉 스킨워시'와 고보습 스킨 방패 로션 '퍼펙팅 스킨쉴드' 2종의 샘플 킷도 선물한다.

▲ 라벨영은 코 전용 청결제인 '쇼킹 노즈 클렌저(싸우자 코딱지)'를 체험해볼 쇼킹테스터를 모집한다
▲ 라벨영은 코 전용 청결제인 '쇼킹 노즈 클렌저(싸우자 코딱지)'를 체험해볼 쇼킹테스터를 모집한다

라벨영은 코 전용 청결제인 '쇼킹 노즈 클렌저'를 체험해볼 쇼킹테스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테스터 제품인 '쇼킹 노즈 클렌저'는 일명 '싸우자 코딱지'란 애칭이 붙었다.

코 곳곳에 껴있는 코딱지와 먼지, 묵은 때 등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톤치드 성분의 편백나무잎추출물이 10,000ppm 함유돼 시원하고 상쾌한 쿨링감을 부여함으로써 코를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쇼킹테스터는 라벨영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해당 게시판에 '싸우자 코딱지'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쇼킹테스터로 뽑히면 제품을 받은 후 2주 이내에 블로그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후기를 올리면 된다. 여기서 우수 쇼킹테스터로 선정되면 원하는 제품 1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