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티, 완벽한 바디라인을 위한 란제리 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슬림하고 볼륨감 있게~’

겨울에는 두터운 아우터를 입게 되고 활동량과 운동량이 줄어들게 되기 때문에 그 동안 붙은 살에 대한 고민을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겨울에는 실내 활동이 잦아 가벼운 옷차림에 바디라인을 신경 쓰는 여성들이 많다.

그런 가운데 란제리 브랜드 샹티가 자사 모델인 야노시호와 함께 올 겨울에는 볼륨감은 살리고 바디라인은 슬림하게 잡아주는 란제리 패션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아름다운 볼륨감을 완성시켜줄 란제리
볼륨감 있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완성하고 싶다면 란제리부터 꼼꼼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공기가 많이 함유된 소프트 탄성의 소재를 사용한 볼륨 몰드는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체형에 맞게 밀착되며 자연스러운 라운딩으로 입체 설계되어 더욱 아름다운 볼륨을 보정시켜준다.

또한 탄성이 좋은 실리콘 패널은 와이어 없이도 사이드부터 안정적으로 라인을 잡아주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볼륨을 완성시켜준다.

슬림한 라인 완성시켜줄 란제리

 
 
슬림한 바디 라인을 연출하고 싶다면 넓은 날개의 란제리를 선택해보자. 넓은 날개 폭과 옆 선을 한 번 더 잡아주는 면 소재는 옆 라인의 군살을 깔끔하게 잡아주어 얇은 이너에도 완벽한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탄성 좋은 소재의 날개는 편안하면서도 탄력 있게 바디 라인을 감싸줘 최적의 착용감과 안정적인 피팅감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