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배우 이종석과 함께한 2017 신규 광고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당신은 생각보다 작지 않다”

최근 송중기, 김수현, 이민호, 김우빈에 이어 대세 스타들의 광고 아이콘인 쌤소나이트 레드의 모델로 발탁된 이종석이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혼란을 겪으며 살아가는 2030세대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종석이 쌤소나이트 레드와 함께 한 2017 신규 영상 광고를 통해 당신은 생각보다 작지 않다(You are bigger than you think)’는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화상 합성 특수 기술인 크로마키 기법으로 제작한 독특한 광고 영상으로 전달한 것.

컨템포러리 비즈니스캐주얼 가방 브랜드 가 올해 글로벌 모델로 발탁한 이종석과 함께한 를 공개했다.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예 모델 티아나 톨스토이(Tiana Tolstoy) 등과 함께 출연한 이종석은 마천루만한 거인이 되어 화면에 등장해 빌딩 벽면에 붓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뉴욕 브룩클린 브릿지를 줄타기하듯 아슬아슬하게 건너는 등 세상을 거침없이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난이도의 정교한 기술이 더해져 진짜인 듯 실감나는 매 장면들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광고는 고도로 집중화된 현대 사회를 빌딩이 빽빽하게 들어찬 메트로폴리스로 표현하는 반면, 차가운 경쟁 사회 속에서도 개성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당당히 나아가는 이상적인 젊은 세대의 모습을 거인이 된 주인공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통해 보여준다.

콘셉트인 ‘빅 맨(Big Man)’이 지닌 중의적 의미를 거인이라는 비주얼로 크리에이티브하게 해석한 부분이 이번 광고의 관전 포인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