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00명에게 한정판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교환권 총 4,000장 증정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당기면 가까워져요”

대세 스타 박보검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카-콜라와 함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당기면 가까워져요!” 모바일 SNS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 한정판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코카-콜라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의 친구 초대를 통해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화면 속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의 라벨을 풀어 흰 끈을 잡아당겨 리본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작성하면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보틀에 해당 문구가 새겨지고 카카오톡을 통해 바로 메시지 수신자에게 전송할 수 있다.

수신자는 소중한 사람이 보낸 이벤트를 확인한 후 화면 속 코카-콜라를 실제로 마시듯 핸드폰을 기울이면 화면 속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의 보틀이 비워지면서 발신자가 마음을 담아 보낸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2장씩 총 4,000장의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 500ml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코카-콜라는 새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와 함께 최근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