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미샤·스킨푸드, 15일까지 멤버십 할인 행사 진행

국내 주요 화장품 브랜드숍이 일제히 2017년 첫 세일 행사에 돌입했다. 혹독한 겨울 추위에 피부를 보호할 화장품을 찾는 이들은 물론 2주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 선물로 뷰티 아이템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도 절호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토니모리는 15일까지 ‘해피뉴이어 빅세일(BIG SALE)’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토니모리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비롯한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배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랙티와 탄력, 보습에 효과적인 흑효모 성분을 함유한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도 정가 대비 20% 저렴하게 살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 나게 연출해주는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넘기며 ‘대국민 인생 틴트’로 불리는 ‘립톤 겟잇 틴트’ 또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새해 들어 나온 따끈따끈한 신제품들도 세일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세럼 효과와 메이크업 기능을 동시에 갖춘 ‘비씨데이션 비비세럼’과 부드러운 발림성과 매트한 컬러가 특징인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는 20%, 무결점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고커버 에이치디 파우더 팩트’와 ‘고커버 래디언스 피팅밤’은 10%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세일 기간 신규 가입자를 비롯한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 모두가 누릴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 또한 15일까지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미샤의 1,500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겨울의 행사인 만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들이 관심을 모은다. 피부 탄력을 한층 끌어올려주는 '보랏빛 앰플',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조여주는 ‘포어클링 토너’와 ‘포어클링 모이스춰라이저’ 등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간편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시트 마스크 전 품목도 절반 가격에 판다. 효능이 업그레이드된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3세대’와 프리미엄 한방 라인 ‘초공진’에는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더불어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본품과 리필 모두 20%, 쁘띠 립스틱 '글램 아트 루즈 미니 이탈프리즘'은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선물용 기획세트 30% 할인해준다.

 
 

스킨푸드가 멤버십 회원 전부를 대상으로 펼치는 ‘2017년 새해 첫 빅세일’ 역시 15일까지 계속된다. 행사 기간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곧바로 같은 혜택이 부여된다.

행사에서는 새해를 맞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바디케어 전 제품과 헤어, 핸드, 네일 케어, 퍼퓸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와 클렌징, 선케어, 남성 전제품, 마스크팩과 마스크시트는 30%, 메이크업 및 미용도구는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귀한 푸드의 영양을 담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 5종,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라인 4종이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는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 ‘딜리셔스 루즈(럭스)’ ‘프로폴리스 너리싱 립 오일’ ‘미네랄 래쉬 라이너’ 등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들 모두 반값 할인 대상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