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과 기능성 동시에 살린 이너웨어 인기에 각사 제품 출시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앞에서 봐도 예쁘고, 뒤에서 봐도 예쁘네~”

최근 패션 업계에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의류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너웨어 시장에도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어 주목된다.

운동 시 적합한 기능성 소재를 통해 쾌적한 운동 환경을 제공하고 실루엣과 핏을 잡아주는 스타일까지 신경 쓴 이너웨어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아디다스는 최근 운동을 통해 최상의 효과를 노리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새로운 #NEVERDONE 트레이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스포츠브라, ‘커미티트 칠 브라’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커미티드 칠 브라’는 여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능성은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동시에 운동할 때도 멋진 실루엣과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진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쓸림을 최소화 하고 착용감을 높이고자 본딩 처리된 봉제선을 사용했고 더욱 확실하게 가슴을 잡아주면서 핏까지 살려주는 몰드컵을 활용했다.

또한 몸에 밀착되는 스포츠 브라의 특성 상 땀이 찰 수 있는 밑 가슴 부분에 땀을 흡수하는 재질의 밴드를 적용했고, 등 부분에 쿨링에 효과적인 클라이마칠 원단과 알루미늄 도트를 적용한 것이 눈길을 끈다.

그 동안 가슴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효과를 위해 몸에 꽉 붙는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면서 입고 벗기에 어려움을 겪었던 여성들을 위해 속옷과 같이 스트랩 조절끈과 뒷부분에 후크를 적용해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를 착용하면서 동시에 탈착이 용이하게 만들어졌다.

‘커미티드 칠 브라’와 함께 선보인 ‘얼티메이트 타이츠’의 경우도 운동하는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극대화 해 완성 되었다.

타이츠의 허리 밴드는 꽉 조이는 경우가 많아 여성들이 불편함을 겪을 수 있는 부분이다. ‘얼티메이트 타이츠’는 허리 밴드를 얇게 본딩 처리해 땀의 배출을 원활하게 하는 것은 물론 착화감을 높였고 일반 밴드보다 21% 가벼운 소재를 사용, 일반 밴드보다 28% 빠르게 건조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허벅지, 무릎, 종아리 등 부위별로 압박이 다르게 적용하게끔 디자인 되어 근육을 잘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BYC의 스콜피오 스포츠도 설 선물 아이템으로 운동 시 적합한 기능성 소재를 통해 쾌적한 운동 환경을 제공하는 ‘스포츠 액티브 이너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성용 스포츠브라의 경우는 통기성 좋은 에어로쿨과 스판 소재를 통해 쾌적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남녀 세트 총 두가지로 출시됐다. 네온 옐로우 제품은 블랙과 네온 옐로우 컬러가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전해준다. 남성용 탱탑은 포인트 나염과 라인 디자인으로 경쾌한 매력이 특징이며 인밴드 스타일의 편안한 여성용 스포츠브라는 어깨선과 옆선 컬러 포인트로 세련된 멋을 더했다.

또한 레드 컬러 제품은 블랙컬러와 믹스해 강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남성용 상의는 등 부분에, 여성용 스포츠 브라는 제품 가장자리에 컬러 포인트를 넣어 유니크한 매력을 전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