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파이의 생리통케어 브랜드인 ‘메디힐리’, 홈쇼핑 입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최초의 여성 생리통 완화 제품인 허브온팩이 홈쇼핑에 입성한다.

㈜피플파이의 생리통케어 브랜드인 ‘메디힐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의 여성 생리통 완화 제품인 ‘허브온팩’이 올리브영의 성공에 힘입어 출시 3년만에 홈쇼핑에 론칭되는 것.

방송은 본 상품 허브온팩 10개입X6팩에 사은품 허리온팩 2개입X2팩을 사은품으로 주고, 여기에 체험분으로 허브온팩 2개를 더 주는 최저가 구성으로 54,900원에 진행되며 1월20일 금요일 0:50~1:30에 홈&쇼핑에서 방송된다.

타이밍 상 다가오는 설을 준비하고 보내며 심신이 지친 주부들의 명절증후군을 대비할 좋은 기회로 좋은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 피플파이 관계자는 “일명 ‘허브훈증팩’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이자 젊은 여성이라면 10명 중 3명이 안다는 제품이지만 아직 중장년층 여성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고 있는 것도 사실”이라면서 “허브온팩은 체온을 유지하여 몸의 순환을 돕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갱년기 여성에게도 필요한 제품이란 생각으로 홈쇼핑에 론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힐리 허브온팩과 허리온팩은 현재 올리브영 외 약국, 대형마트, 면세점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내를 넘어 중국, 대만, 캐나다 등 8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