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샵 ‘트루핏앤힐’ 청담동에 1호 매장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영국 신사들의 명소가 한국에 상륙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바버샵이자 영국 왕실 전담 바버샵인 영국의 ‘트루핏앤힐’이 국내에 진출한 것.

1805년 런던 메이페어에서 설립되어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트루핏앤힐’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바버샵으로 인정받아 기네스북에 공식 등재되어 있으며 설립 첫해인 1805년 당시 국왕인 조지 3세로부터 ‘로열 워런트(왕실인증)’를 받아 현재까지 로열 패밀리에게 바버링 서비스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12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트루핏앤힐은 영국 상류층의 엄격한 기준을 계승한 헤어 스타일링, 쉐이빙을 포함한 전통적인 바버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재 런던, 시카고, 토론토, 도쿄 등 전세계 15개국 4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트루핏앤힐 코리아의 국내 1호점은 청담동에 위치해있으며 영국 본사에서 교육을 받은 바버들이 상주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통적인 영국 바버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통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연출되었다.

특히 스타일링 공간과 더불어 최고급 위스키 브랜드인 ‘발베니 바’가 마련되어 트루핏앤힐의 고객에게 무료 시음 서비스를 제공해 섬세한 감성을 지닌 남성들의 특별한 날을 완성한다.

 
 
한편 한국 공식 오픈을 기념해 영국 본사에서 로열패밀리와 EIP(Extremely Important Person)만을 전담하고 있는 ‘마스터 바버’ 루크 조이스(Luke Joyce)가 방문해 1월 31일까지 특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루핏앤힐의 마스터 바버 루크 조이스는 2010년 트루핏앤힐에 합류해 마스터바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데이비드 베컴, 로비 윌리엄스 등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