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도깨비’ 유인나, 자신이 모델인 어딕션 제품으로 주목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종영을 앞둔 tvN 드라마 ‘도깨비’가 여심을 사로잡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들이 홍보하고 있는 화장품이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주인공 김고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랑콤, 공유의 더바디샵, 이동욱의 리즈케이에 이어 최근에는 유인나가 홍보하고 있는 어딕션 제품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유인나가 홍보하는 어딕션 제품은 이들 가운데 유일하게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유인나의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이는 PPL로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2화에서 저승사자(이동욱)를 만나러 가는 써니(유인나)가 사용한 치크 제품과 13화에서 써니(유인나)가 저승사자(이동욱)와의 추억을 회상하며 메이크업을 할 때 선택한 립 제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네일 폴리시처럼 생긴 치크 제품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액상 타입의 블러셔로 어딕션의 치크 폴리시 06번이다. 치크 폴리시는 내장된 브러시로 가볍게 리퀴드를 찍어 뺨에 바르고 손가락으로 그라데이션 하면 두 뺨을 살며시 물들여 부드럽고 은은한 핑크빛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써니가 저승사자에게 번호와 함께 키스마크를 찍어주었던 첫 만남을 회상하게 한 립 제품은 어딕션의 립 크레용 007. 이 제품은 벨벳처럼 매끈한 질감에 뛰어난 발색력으로 지금 막 바른 듯 생기 넘치는 체리 레드빛 입술을 연출하여 유인나의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한편 유인나 메이크업 전담 에이컨셉 차니 실장은 “치크 폴리시 06번을 소량 사용하여 코끝과 눈꼬리가 만나는 지점에 발라주면 과즙이 물든 것 같은 탱탱한 볼 터치 연출을 할 수 있다”며 “립 크레용을 입술 전체에 얇게 바른 후 입술 안쪽에 한번 더 발라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면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도깨비 써니 메이크업이 완성된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