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모바일 앱 전면 개편

 
 

네이처리퍼블릭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전면 개편했다. 국내 모바일 쇼핑 시장 규모가 연 35조원에 달하는 등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이 주요 소비 채널로 급부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시장 선점을 위해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 중심의 간편한 쇼핑 서비스 △자연주의 브랜딩 강화 △모바일 환경 개선 등 3대 목표를 수립했고 이번 리뉴얼 또한 이같은 원칙에 따라 이뤄졌다.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고객의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주문 단계를 최소화하고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축했다. 또 모바일 앱에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바코드 스캔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간편하게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리뷰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단장한 중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브랜드와 주요 제품에 대한 소개 위주에서 구매 기능을 추가했다. 알리페이, 위챗페이 등 간편 결제와 해외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현지 고객들이 손쉽게 한국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정품 인증 마크로 신뢰도를 높였다. 나아가 중국 최대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QQ를 활용한 고객센터 운영으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중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1일에 개최하는 '그린 네이처 2017 EXO(엑소) 팬 페스티벌'을 각 사이트에서 생중계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함께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EXO 팬 패스티벌 현장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바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