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로덤, “홍콩, 중국 시장 공략” 선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원조 화장품 한류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창업주로 유명한 박철홍 대표가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이자 최근 빙백의 승리가 투자한 화장품 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닥터글로덤이 중국과 홍콩 시장 본격 공략을 선언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글로덤이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알리는 대규모 런칭 행사를 지난 20일 홍콩 그레이트 유러피언 카니발(AIA The Great European Carnival) 야외 무대에서 개최한 것.

이날 홍콩 런칭 행사는 닥터글로덤 박철홍 대표와 홍콩 현지 협력사 대표가 닥터글로덤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는 간담회와 홍콩 화장품 협회 관계자들의 축사, 브랜드 론칭을 알리는 킥오프 세레모니, 시상 이벤트, 클럽 파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론칭 행사는 그레이트 유러피언 카니발 내 야외 무대에서 일반 사람들에게도 공개적으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티아라 큐리, 탤런트 한보름 등 다양한 한류 스타를 비롯해 홍콩 인기 아이돌, 모델, 주요 뷰티 업계 관계자, 현지 미디어 등 200여 명 이상의 대규모 인원이 참석했다.

이후 론칭 행사는 홍콩 유명 클럽 레벨스(Levels)에서의 애프터 파티로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닥터글로덤에 지분을 투자하며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빅뱅 승리가 참석하기도 했다.

 
 
닥터글로덤 박철홍 대표는 “화장품 업계에 20년 종사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특별한 브랜드인 닥터글로덤을 해외 런칭 행사를 통해 대대적으로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홍콩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더 많은 나라에 메디컬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 닥터글로덤을 알리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