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춘발크림'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라벨영 쇼킹풋필링크림'(왼쪽), '슈퍼맨 등크림'이란 별칭이 붙은 '라벨영 쇼킹대디크림'
▲ '청춘발크림'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라벨영 쇼킹풋필링크림'(왼쪽), '슈퍼맨 등크림'이란 별칭이 붙은 '라벨영 쇼킹대디크림'

가족을 위해 수산시장에서 고된 작업도 마다하지 않고 일하는 엄마. 어느 날 엄마의 발이 온통 갈라지고 굳은살이 박힌 것을 발견한 딸은 그동안 아픈 것도 잊고 고생했을 엄마의 모습이 애처롭기만 하다. 이내 딸은 '청춘발크림'으로 잠든 엄마의 발을 정성껏 마사지한다.

라벨영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쇼킹풋필링크림'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바이럴 영상의 스토리다. '청춘발크림'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쇼킹풋필링크림'은 자연풋필링과 보습풋크림을 하나로 합친 2in1 아이템이다.

두껍게 쌓인 발의 굳은살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동시에 호호바씨오일과 마카다이마씨오일, 올리브오일 등 보습 성분이 오랜 시간 발의 윤기를 유지해준다.

라벨영 상품기획팀 소속 직원의 실제 이야기를 재구성한 바이럴 영상과 함께 이 제품은 감성 자극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화제에 올랐다.

라벨영이 이번에는 아버지의 등에 주목했다. 어렸을 적 느꼈던 태산과 같이 큰 등을 돌려드릴 순 없지만 말끔하고 매끄러운 등을 되찾아주기 위한 '쇼킹대디크림'을 출시한 것.

가족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기꺼이 해치웠던 슈퍼맨 같았던 아버지를 위해 개발했다는 '쇼킹대디크림'은 검버석과 기미, 잡티 등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바디전용 화이트닝 제품이다.

'슈퍼맨 등크림'이란 별칭이 붙은 이 제품에는 화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 성분 1,000ppm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미백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등은 물론 바디 피부 곳곳에 생긴 각종 블랙스팟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촉촉한 사용감과 상큼한 레몬향을 지니고 있으며 아버지 뿐 아니라 바디 피부의 각종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이들 누구나 사용가능하다.

▲ '라벨영 쇼킹풋필링크림' 바이럴 영상 캡쳐
▲ '라벨영 쇼킹풋필링크림' 바이럴 영상 캡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