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소녀접근금지’ 여주인공으로 팔색조 매력 발산

뇌쇄적인 눈빛과 건강미로 인기인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 그녀는 최근 웹드라마 ‘소녀접근금지’에서 여주인공역을 맡아 특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극중 다섯 남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매 회차마다 도도함, 섹시함, 청순함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한 경리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아본다.

# 순수미 벗고 고혹적으로

 
 

톱 매체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경리(나소녀)는 순수미를 벗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때 그녀는 자신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인 INGA의 ‘66 듀드롭 커버 팩트’를 꼼꼼히 사용해 피부 톤을 보정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든 후 하이라이터로 입체적인 이마와 치크를 연출했다.

눈가에는 어두운 계열의 아이섀도우를 활용해 깊은 음영을 준 뒤 ‘INGA 아이래쉬 하이힐 화이바카라’로 속눈썹의 볼륨감과 컬링감을 살렸다. 이어 지난 F/W 시즌을 강타한 마르살라 컬러의 ‘INGA 컬러 크러쉬 립 펜슬 시크로즈’를 이용해 도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입술을 연출했다.

# 번지지 않고 깔끔하게

 
 

홍진호에게 거품 키스를 시도했다가 립스틱이 번져 실패한 때를 회상한 경리(나소녀)는 쿠션과 립을 이용해 번지지 않는 수정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장시간 촬영으로 화장이 뜬 피부에 ‘INGA 시크릿 커버 쿠션’으로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로 연출했으며 레드 색상의 립 라커를 발라 생기 넘치면서도 촉촉한 입술을 완성했다.

# 청순한 레드 립 메이크업

 
 

연하남 렌(시우)을 공략한 경리의 비법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레드 립에 있었다. ‘INGA 키스 온 더 립 타투’를 사용해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하고 ‘INGA 키스 온 더 립 글로스’를 덧발라 입술에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입술을 완성해 그의 시선을 끌었다.

나아가 아이라인을 길게 빼지 않고 속눈썹 라인만 채워 자연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속눈썹을 컬링해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