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배우 고준희와 함께한 립 메이크업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립 하나 바꾸었을 뿐인데 우아함과 섹시함을 넘나든다”

배우 고준희가 립 하나로 우아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 가득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연예계의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특히 다양한 메이크업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고준희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슈에무라와 함께 립스틱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된 화보 속 고준희는 ‘네버 마뜨(Never Matte), 마르지 않는 입술’이라는 컨셉 아래 생생한 립 컬러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스타일링 변신만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고준희는 브라운 계열의 세미 스모키 아이에 맑은 수채화 빛으로 입술 위에 퍼지는 오렌지 레드 컬러로 완성한 ‘이노센트 레드(Innocent Red)’, 고혹적인 딥 레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채워 피부를 더욱 하얗고 투명하게 연출한 ‘레드 악센트(Red Accent)’,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강렬한 푸시아 핑크 립을 매치한 ‘핑크 어필(Pink Appeal)’,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핑크 코랄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코랄 크러시(Coral Crush)’까지 서로 다른 매력의 4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가 사용한 제품은 바로 강남핑크, 강남오렌지, 모던레드, 댄디코랄 등을 포함하고 있는 슈에무라의 아이코닉한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았던 기존 9가지 컬러에 15가지 색상이 새롭게 추가돼 총 24가지의 완벽한 풀 컬렉션(Full-collection)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