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DHC,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활동할 브랜드 서포터즈를 오는 8일까지 모집한다.

3기에 해당하는 이번 서포터즈의 활동 기간은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이다. 라비오뜨는 뷰티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고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블로거 15명, 인스타그래머 10명, 유튜버 5명을 서포터즈로 선발해 온라인 홍보·마케팅에 함께 나설 계획이다.

서포터즈로 뽑히면 라비오뜨의 각종 신제품과 시즌별 주력 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리뷰 포스팅, 온라인 홍보 컨텐츠 제작, SNS 이벤트 운영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라비오뜨는 10만원에서 20만원 상당의 신제품과 자사몰 적립금 5만 포인트를 부여함으로써 브랜드 체험기회를 적극 제공할 예정이다.

또 매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지급하고 뷰티클래스나 론칭 이벤트와 같은 브랜드 행사에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DHC코리아는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를 20명을 모집한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를 운영하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DHC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2기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 동안 활동하며 매월 5만원의 활동비와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 4종(다이어트 파워, 가르시니아, 공액리놀레산, 녹차추출물 카테킨)을 제공한다. 서포터즈는 목표체중 달성을 다짐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이어트 클래스를 비롯한 DHC의 건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제품 체험 및 체중 변화 후기를 매월 2회 컨텐츠로 소개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또 활동이 끝나면 최종 우수 서포터즈 3인을 선발해 체중 감소 후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뽐낼 수 있는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하며 등수별로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