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포켓몬 에디션’ 프로모션 실시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고(GO)’가 지난달 24일부터 국내서도 정식 서비스되면서 그 열풍이 대단하다.  ‘포켓몬 에디션’ 화장품을 선보인 토니모리가 이에 착안한 ‘포켓몬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9월 처음으로 ‘포켓몬 에디션’을 내놓은 바 있다. ‘포켓몬 에디션’은 포켓몬을 활용한 귀여운 용기 디자인과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여 개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고 이에 힘입어 2차 라인도 나왔다.

이번 ‘포켓몬고’ 열풍까지 더해 토니모리는 오는 12일까지 포켓몬 에디션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 제품 구매가가 1만원 이상인 이들에겐 선착순 5만명까지 ‘포켓몬 디그다 코팩’도 선물한다.

‘포켓몬을 잡아라’를 주제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도 기획했다. 토니모리 매장에 방문해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해시태그로 ‘#토니모리포켓몬 #토니모리포켓몬을잡아라’라는 문구를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양한 포켓몬 제품이 담긴 ‘시크릿 박스(Secret Box)’를 증정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작년 하반기 출시한 포켓몬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포켓몬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