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를 부르는 한정판 립 제품부터 로맨틱한 남심 자극 선물까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사랑을 확인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화장품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한 무드 가득한 한정판 화장품 선물세트와 기획 상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남자친구에게 초콜릿과 함께 선물하는 남성화장품뿐 아니라 키스를 부르는 립 관련 기획 상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헤라는 발렌타인 무드를 표현한 다섯 가지 사랑스러운 컬러의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발렌타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헤라의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고발색 컬러와 궁극의 부드러운 텍스처,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프레스티지 립스틱이다.

입술에 발랐을 때 뭉침 없이 부드럽고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보다 밝고 선명한 컬러 입자를 구현하여 다양한 컬러를 화사하게 연출 가능하다.

사랑이 가득한 서울리스타의 발렌타인 무드를 표현한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발렌타인 에디션’은 총 5홋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섯 가지의 사랑스러운 컬러가 다섯 번의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한다.

 
 

한강인터트레이드가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 키스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러브미 키스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러브미 키스미’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반지 콘셉트의 2만원 상당의 링 타입 핸드폰 거치대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으로 3만 3천개 한정 판매한다.

또한 이번 '러브미 키스미’ 한정판에 50장의 숨겨져 있는 행운카드를 발견하면 키스미 제품으로 구성된 '키스미 러브 메이크업 박스'를 증정한다.

키스미 베스트셀러 상품인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유분으로 인한 번짐까지 막아주는 기능은 강화된 반면 미온수에서는 쉽게 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내 남자를 위한 로맨틱한 화장품 선물도 눈길을 끈다. 먼저 최근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공유를 모델로 기용한 더바디샵은 공유의 이미지를 담은 DIY 스티커 형식의 ‘공유 바디 버터'를 출시해 화제다.

 
 

'공유 바디 버터'는 더바디샵의 다양한 바디 버터 제품 중 하나를 골라, 특별히 제작된 공유 스티커를 붙이고 손 글씨로 자유롭게 메시지를 기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졸업 및 입학, 발렌타인 데이 등 친구와 연인을 위한 용도에 따라 다양한 향을 고를 수 있다.

공유 바디 버터 제품은 2월 2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면세점, 아울렛 제외)에서 판매를 시작해 소진 시 종료 된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 시 공유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비오템 옴므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발렌타인 비오브릭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나온 이번 ‘비오브릭 선물세트’에는 비오템 옴므와 옥스포드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비오브릭’ 블록이 증정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비오템 옴므 매장에서 선물을 주고 받으며 행복해하는 연인의 모습을 재현한 비오브릭 블록은, 비오템 옴므의 제품 진열대부터 상담 테이블, 의자, 광고판까지 실제 비오템 옴므 매장의 모습을 매우 디테일하게 구현해 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제작된 ‘블록 커플 파우치’도 블록의 모양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장욕구를 자극시킨다. 블랙과 핑크 총 2종으로 구성돼있어 연인과 함께 나누어 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더말로지카도 남성 고객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꼬픈남 세트(꼬시고 싶은 남자)’를 선보였다.

‘꼬픈남 세트’는 멀티액티브 토너, 액티브 모이스트와 베스트 5종 키트인 페이보릿 키트까지 마나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며, 불필요한 피지를 조절해주는 오일프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우르오스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에게 꼭 필요한 것만 담은 최적의 선물로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는 단 하나만으로 남성들의 스킨케어를 완성해주는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200ml)와 페이스앤 바디 겸용 클렌저 스킨워시(300ml)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중건성용 패키지와 지복합성용 패키지2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특별 할인가인 29,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