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는 로맨틱한 웨이브 스타일로 여성스러움을 어필해보는 건 어떨까?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밸런타인데이의 특별함을 더해 줄 다양한 로맨틱 헤어 룩을 제안했다.

# 여성스럽고 따뜻한 분위기 이미지 강조하려면 ‘롱웨이브 스타일’

▲ 아모스프로페셔널 '밸런타인 웨이브' & '글래머러스 코스모 웨이브'
▲ 아모스프로페셔널 '밸런타인 웨이브' & '글래머러스 코스모 웨이브'

내추럴 롱웨이브는 트렌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적합이다.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이기도 해 로맨틱한 분위기가 필요한 발렌타이데이에 제격이다. 드라마틱한 볼륨보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풍성한 느낌의 웨이브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연출 시 모발을 앞으로 쏟아서 말려주면 보다 쉽고 예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7:3 비율의 가르마로 색다르게 연출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한쪽으로 쏠린 가르마에 풍성하고 부드러운 글램 웨이브를 넣어 시크한 무드를 더하면 보다 세련되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베이비 펌’ or ‘굵은 웨이브+시스루 뱅’

▲ 아모스프로페셔널 '버블리 메시 웨이브' & '체리시 미디엄 웨이브'
▲ 아모스프로페셔널 '버블리 메시 웨이브' & '체리시 미디엄 웨이브'

특징 없이 단조로운 미디엄 헤어가 지겹다면 좀 더 과감한 웨이브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베이비 펌’ 스타일은 잔머리를 살려 앞머리까지 강한 웨이브를 더함으로써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너무 탱글탱글한 컬은 자칫 복고 느낌이 강할 수 있으므로 굵게 말린 컬을 손으로 가볍게 풀어 헤치듯 늘어트리는 것이 포인트다.

강렬한 웨이브가 부담스럽다면 모발 전체에 물결이 일 듯 자연스러운 굵은 웨이브에 시스루 뱅을 더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굵은 웨이브가 발랄한 느낌을 내는 동시에 시스루 뱅이 청순함을 더해 이중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어두운 컬러 보다는 브라운 계열의 따뜻한 컬러로 염색을 해주면 훨씬 가벼우면서 발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 흔하지만 매력 있게 사랑스러운 남친 룩 완성

▲ 아모스프로페셔널 '하프 앤 하프 쉐도우 펌' & '모즈 멜티드 펌'
▲ 아모스프로페셔널 '하프 앤 하프 쉐도우 펌' & '모즈 멜티드 펌'

남성들도 깔끔하고 모던한 헤어 스타일로 세련된 변신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가르마 펌이나 단정한 느낌의 댄디펌이 그 비법이다.

최근 남성 헤어 트렌드를 이끌며 일명 ‘남친펌’이라 불리우는 가르마펌은 5:5 가르마에 힘을 뺀 자연스러운 컬감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댄디펌은 차분하게 앞머리를 내리고 윗머리의 볼륨감을 살려 스타일링하므로 얼굴이 동그랗거나 통통한 남성들에게도 잘 어울리며 누구나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제안하는 ‘밸런타인 웨이브’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시술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살롱 정보와 다양한 스타일 룩은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