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장동건과 아이오페 맨 조정석 남자의 매력 담은 컷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남성의 매력은 비하이인드 컷에서 더 진해진다?”

최근 연초가 남성화장품들이 잇달아 새로운 신제품과 광고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장동건과 최근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훈남 조정석이 나란히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모델로 남성 브랜드 디어서(DearSir) 홍보에 나선 장동건은 변함없는 조각 미모를 발산하며 훈훈함의 정석인 니트 패션부터 숨막히는 수트핏을 완벽 소화한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장동건은 다가올 봄에 어울리는 하얀색 니트와 산뜻한 블루계열의 바지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내추럴하게 내린 헤어스타일과 여심을 녹이는 부드러운 미소에서 따뜻함과 청량감이 동시에 느껴진다.

또 다른 비하인드 컷에서는 올 블랙의 클래식 수트를 입고 ‘완벽한 남자’의 느낌을 연출했다. 장동건의 훤칠한 키에 완벽하게 떨어지는 블랙 수트는 꽃중년의 중후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아이오페의 모델로 남성브랜드 아이오페 맨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는 조정석은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쾌하면서도 진중하게 촬영에 임하는 조정석의 피부는 누가 보아도 부정할 수 없을 만큼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아이오페 관계자에 의하면 ‘시종일관 기분 좋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스텝들을 챙기는 모습까지 피부만큼이나 완벽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