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주얼리 ERGHE(에르게), 공효진 모델 발탁…인상적인 티저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공효진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까?”

사랑스러움 가득한 그녀부터 몽환적인 눈빛, 독기 가득한 울림까지 늘 새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배우 공효진이 이번에는 독특한 컨셉의 화보를 통해 또 한번 새로움을 선물했다.

브라운관 속 배우 공효진에서 화보 속 패셔니스타 공효진을 넘나들며 최근 다양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 공효진이 신규 주얼리 브랜드 에르게(ERGHE)의 뮤즈로 발탁, 이색적인 티저 화보를 공개한 것.

오는 2월 22일 론칭을 앞두고 있는 에르게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공효진은 무채색과 같은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투명한 물잔 속에 왜곡되어 초현실적으로 보이는 그녀의 매력적인 눈동자는 주얼리가 드러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가 가지는 컨셉츄얼하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드러냈다.

파격적이면서 몽환적인 컨셉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스타일에 경계 없이 자유로운 방식으로 표현해 낸 것.

 
 

이와 관련 에르게 관계자는 “공효진만이 가진 스타일리쉬한 감각과 카리스마 넘치는 애티튜드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셉과 어우러져 그녀를 브랜드 뮤즈로 선택했으며 독특한 비주얼로 ‘나 자신과 마주해 스스로를 재발견하다’는 브랜드 정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