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해서웨이 모델 발탁 후 첫 제품…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기록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민 아이크림’이라고 불리며 2012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 온 A.H.C의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 시즌 다섯 번째 도전도 성공적으로 출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버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A.H.C의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되며 다시 한 번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인기를 입증한 것.

A.H.C는 지난 11일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 첫 방송부터 9,600세트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에스테틱 스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다섯번째 제품으로 이번 시즌 5 제품은 카버코리아가 매각되어 글로벌 브랜드를 선언한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인 야심작으로 론칭 전부터 주목되어 왔다.

특히 글로벌 모델로 할리우드 스타 앤 해서웨이를 발탁해 기존 모델인 이보영, 김혜수, 강소라 등과 함께 시너지를 발휘, 큰 성과가 예견되기도 했다.

한편 카버코리아 측에 따르면 이번 시즌5 제품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유래 성분을 91% 이상 함유해 저자극 고영양 아이크림으로 순하면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아미 쌀 추출물, 활성 산소 발생을 억제하여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그린 코코넛수로 이뤄진 천연 영양수가 순한 영양감을 부여하며 주름 개선 효과를 주는 장딸기 꽃받침 추출물, 미백개선 효과를 주는 단삼뿌리 추출물등 에스테틱 노하우로 선별한 자연 활성 성분 원료들과 펩타이드 17종, 특허 성분 17종, 에코서트 성분 8종을 함유해 강력한 안티에이징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초미세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을 통해 나노 사이즈의 미세한 입자로 된 유효 성분들은 뛰어난 흡수력으로 피부에 더 많이, 더 깊게, 더 빠르게 흡수되어 효과를 극대화하고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