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주력 브랜드 떼즈블랑(TEZBLANC) 론칭 주목

 
 
직접판매 기업 하이리빙(대표이사 민창기)이 2012년을 마무리하고 2013년을 맞이하기 위한 ‘좋은사람 페스티벌’을 지난 8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에는 연중 가장 추웠던 영하의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국에서 60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장엄한 무대와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으로 킨텍스 홀을 뜨겁게 달구었다.

이번 페스티벌은 ‘협력업체와의 상생’과 ‘회원의 가족사랑 이야기’, ‘사회공헌활동 소개’ 등을 시작으로 하이리빙의 신규 화장품 ‘떼즈블랑 브랜드 론칭식’과 사업자들의 ‘신규직급 인정식’, 그리고 하이리빙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생활책임주의 선언식’ 및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하이리빙의 2013년 주력 브랜드인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TEZBLANC)이 소개되어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소개된 내용에 따르면 떼즈블랑은 스페인어로 얼굴을 뜻하는 ‘TEZ’와 프랑스어로 하얀, 흰색을 의미하는 ‘BLANC’의 합성어로 ‘맑고 하얀 본래의 피부’를 되찾아 주겠다는 하이리빙의 의지가 담긴 이름이다.

Natural, Medical, Fresh 세가지 콘셉트를 기본으로 탄생하였으며 콘셉트에 맞게 천연추출물인 해초파우더, 비자오일, 병풀 추출물, 황금 추출물, 에키네시아 추출물, 제주의 순수 산소수 등 천연원료를 주성분으로 했고 특히 미백에 탁월한 효과로 특허 받은 하이리빙만의 비목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었다.

떼즈블랑의 연구개발은 저명한 피부 전문의와 피부전문 병원에서 공동연구로 개발되었으며 집에서도 쉽게 피부과에서 관리 받은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초점을 맞췄다.

떼즈블랑은 하이리빙의 화장품을 독점 개발하는 자회사인 하이메디코스의 자체 생산 시설을 통해 만들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이 가능하며 맞춤형 생산라인 구축으로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달하기 위해 6개월 이내에 제조된 화장품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