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17년 봄 메이크업 룩 화보 공개

▲ 페리페라 잉크래스팅 핑크 쿠션
▲ 페리페라 잉크래스팅 핑크 쿠션
▲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오는 5월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유승호와 주연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김소현이 특유의 깜찍하고 상큼한 미모를 다시금 뽐냈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김소현과 함께 한 2017년 봄 시즌 메이크업 룩 화보를 선보인 것.

화보 속 김소현은 사랑스러운 핑크 톤 메이크업부터 오묘한 컬러의 속눈썹 메이크업,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까지 물오른 요정 미모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

다가오는 봄을 겨냥해 페리페라가 출시한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꽃잎을 얹은 듯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립 컬러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기존 ‘잉크 더 벨벳’의 뛰어난 발색력에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을 더했다. 메인 컬러인 5호 ‘엘프 요정’은 핑크톤의 MLBB 컬러로 러블리한 데이트룩에 제격이다.

한 올 한 올 처짐 없이 완벽한 컬링을 유지해주는 ‘잉크 컬러 카라’는 또렷한 블랙 베이스에 신비로운 느낌의 버건디, 네이비, 브라운 컬러를 각각 접목했다. 컬러 렌즈를 낀 듯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일리 패션 마스카라로, 미세 파우더를 함유해 뭉침을 최소화했고 물과 땀에 강한 잉크래스팅 효과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를 유지해준다.

뷰티 어워드 쿠션 부문 1위 수상에 빛나는 ‘잉크래스팅 핑크 쿠션’도 다양해진 컬러감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형광등 쿠션’이라고 불릴 정도로 뽀얀 핑크빛의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는 ‘잉크래스팅핑크 쿠션’은 복숭아, 스윗톤, 핑크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한 번의 터치로 타고난 듯 예쁜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번 시즌에는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지닌 ‘잉크래스링 라벤더 쿠션’과 티트리, 센텔라 성분을 배합해 피부 진정과 결을 모두 케어해주는 ‘잉크래스팅 민트 쿠션’이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나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