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마이 사이즈, 상큼한 봄 란제리 ‘러브미 컬렉션’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플러스사이즈라도 가볍고 편안하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주)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코튼보정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오는 22일(수) 러블리한 레이스가 돋보이는 17년 S/S 첫 신제품 ‘러브미 컬렉션’을 선보인다.

‘러브미 컬렉션’은 플러스사이즈까지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레이스 보정속옷 ‘플러스 하이엔드’ 제품에 봄 향기처럼 상큼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보다 부드러운 고급 면소재와 더욱 편한 보정기술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는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서 벗어나 본인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자라는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바디 포지티브)’를 지향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작년 초 플러스사이즈가 포함된 프리미엄 라인 ‘플러스 하이엔드’를 국내에 선보여 46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러브미 컬렉션’은 최고급 미국 면화 소재인 수피마 코튼에 가볍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레이스를 덧대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가볍고 편하다.

 
 
특히 수피마 코튼은 면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고급소재로 보통의 아메리칸 코튼보다 흡수력과 탄력이 좋아 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슴을 압박하는 와이어 대신 가슴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더블 엑스 크로스 설계와 매끈하게 등살을 잡아주는 U라인 등판구조를 적용해 편안하게 몸을 서포트 해준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 유통을 담당하는 김경수 엠코르셋 팀장은 “작년에 플러스사이즈가 포함된 라인을 출시하면서 국내에 플러스사이즈 언더웨어 수요가 얼마나 많을까 걱정도 있었다”면서 “하지만 출시 후 100B 사이즈가 먼저 매진되는 걸 보고 확신을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획일화된 기존 속옷 사이즈에 내 몸을 맞출 필요 없이 저스트 마이 사이즈는 브랜드 이름처럼 내 몸에 딱 맞는 사이즈로 선택만 하면 편한 보정속옷을 입을 수 있다”면서 “특히 이번 ‘러브미 컬렉션’은 편안함에 봄처럼 산뜻한 디자인까지 더했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