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3월 18일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fuzeX RUSH Campaign)’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 설 연휴 기간 LA 거리를 수놓았던 그 신발이 오는 3월 제주도 해안을 수놓을 전망이다.

올해 초 프랑스, 일본, 호주 등 50개국 이상에서 전문 러닝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인플루언서들을 LA로 초청해 직접 체험하고 게임을 즐기는 이벤트 ‘The Big Chase’를 진행했던 아식스가 캐쥬얼 러닝화 라인인 ‘퓨젝스 러쉬 (fuzeX RUSH)’ 출시를 기념하며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fuzeX RUSH Campaign)’을 오는 3월 18일 제주도에서 진행하는 것.

이번 캠페인은 3월 18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4월 부산, 5월 강원 순으로 진행되며 서울 혹은 수도권에서 주로 열렸던 기존의 러닝 이벤트와는 달리 제주도의 뛰어난 자연 경관 속에서 진행된다.

특히 여자 마라톤 기록 보유자인 권은주 감독과 아름다운 해안산책로를 달리는 5K 러닝, 스타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하는 트레이닝 클래스,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하는 미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트렌디한 러닝화인 ‘퓨젝스 러쉬’와 그에 어울리는 풀코디 러닝 웨어를 증정하여 평소 러닝을 즐겨하는 러너들의 주목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퓨젝스 러쉬’는 기존 ‘퓨젝스’ 라인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한층 더 가벼워진 경량성과 날렵해진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러닝화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