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졌다 풀리길 반복하고 있다. 22일과 23일 사이엔 전국적으로 눈 혹은 비가 예고돼있고 이후엔 기온이 크게 떨어진다니 봄이 오려면 좀 더 기다림이 필요할 듯하다.

좀처럼 끝나지 않는 겨울이 지루하고 우울하다면 화장품 업계가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주목해보자. 큰 행운은 아니어도 별다를 것 없는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주기엔 충분하다.

▲ 듀이트리
▲ 듀이트리

듀이트리는 오는 28일까지 브랜드 온라인몰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7무 클린 헬씨 폼' 구매하는 고객에게 '멜팅 슈 마스크' 4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7무 클린 헬씨 폼'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pH5.9의 약산성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설페이트와 파라벤, 벤조페논,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유해의심 성분을 배제해 건강한 세안을 도와준다.

듀이트리 온라인몰에서 9개월째 판매 1위를 지키고 베스트셀러로, 최근 약산성 클렌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추가로 증정되는 '멜팅 슈 마스크' 4종은 에멀전 타입의 초극세사 시트 마스크로, 천연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에 각각 세라마이드, 비타민, 마데카소사이드, 콜라겐을 함유해 보습과 톤업, 진정, 탄력 케어 등 다양한 피부 고민 관리에 효과적이다.

▲ 시에로코스메틱
▲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코스메틱 또한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브라이트닝 제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어린빛 페이스' 이벤트를 전개하기로 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결점 피부 연출을 위한 '모-모어 스팟 펜슬 컨실러'를 반값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투엔드 타입 펜슬 컨실러로 피부 밀착도가 높아 잡티나 모공과 같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피부 본연의 화사한 안색과 윤기를 찾아주는 화이트닝 라인인 '모-모어 브릴리언트' 3종은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이 라인은 순도 높은 금 99%와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7가지 식물 추출물이 담긴 기가 화이트 성분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다시 환하게 가꿔준다. 나아가 남성 고객의 자신감과 환한 피부를 되찾아 줄 시에로 맨 화이트닝 토너&로션 세트는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코리아나화장품
▲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은 전속모델 오연서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돼 화제를 모은 '라비다 마네킹 챌린지'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라비다 페이스북을 방문해 오연서가 함께한 '라비다 마네킹 챌린지' 영상을 보고 광고 촬영 중인 제품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5명의 당첨자에게는 오연서 크림으로 알려진 라비다 실리프팅크림 정품과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의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를 기념해 100% 즉석당첨 이벤트를 펼친다. 2010년 첫 선을 보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은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깊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갖춘 제주 생녹차수가 100% 함유됐다. 이니스프리는 22일까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총 1만명에게 '더 그린티 씨드 세럼 1천 원 구매권'을 증정한다.

▲ 닐스야드레머디스
▲ 닐스야드레머디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는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아로마 기프트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감각적인 브랜드를 취급하며 젊은 소비층에게 주목받는 29CM의 특성에 맞춰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살브'와 '레머디스 투 롤 릴렉세이션' 그리고 '유기농 에코백'까지 총 3종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했다는 것. 이번 기획세트는 정상가 75,000원에서 약 34% 할인된 가격에 29CM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