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화장품-씨앤피 알엑스 뮤즈 발탁

 
 

LG생활건강이 CNP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브랜드 씨앤피 알엑스(CNP Rx)의 모델로 배우 이하늬를 발탁했다.

이하늬 특유의 생기 넘치는 모습과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이 씨앤피 알엑스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은 폭넓은 뷰티 지식과 남녀노소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신뢰감 있는 모습으로 씨앤피 알엑스만의 전문성을 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씨앤피 알엑스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슬로건 하에 CNP차앤박화장품만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토대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다. 제품의 핵심성분 발굴에서부터 효능 평가, 제품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피부전문가가 참여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씨앤피 알엑스 브랜드 관계자는 "노화에 대한 오랜 연구와 경험, 전문적인 지식 그리고 진실된 효능의 활성 성분 등을 바탕으로 럭셔리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2016년 5월 론칭해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매장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까지 지금까지 총 3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했으며 몇몇 백화점 온라인몰에도 입점했다.

한편 이하늬는 최근 MBC드라마 '역적'에서 장녹수 역을 맡아 열연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의 MC를 3년 연속 맡아 이끌고 있다. 더불어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씨앤피 알엑스의 전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