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김태희 결혼 준비 이야기 통해 화장품 홍보와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김태희는 결혼 준비를 어떻게 했을까?”

대한민국 대표 미인으로 남심뿐 아니라 여심까지 흔드는 김태희가 결혼 준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물론 공개된 영상은 김태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대표 브랜드 셀큐어(CELLCURE)의 홍보 영상.

그럼에도 신혼여행을 다녀온 직후 진행한 첫 인터뷰로 결혼 준비를 위한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한 김태희의 영상은 많은 이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결혼 후, 더욱 빛나는 미모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희는 영상 속 인터뷰 내내 결혼 준비 과정을 떠올리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결혼 준비를 위한 스킨케어 비법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결혼 준비로 바쁘게 지내다 보니까 특별한 스킨케어는 받지 못했다“며 “제품을 갑자기 바꾸면 트러블이 나는 피부라 평소에 사용하던 제품을 좀 더 꼼꼼하게 발랐다”고 피부 비법을 공개했다.

자연스럽게 뒤에 이어지는 말은 셀큐어의 베스트 제품들이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여성들이나 김태희의 동안 피부를 동경하는 여성들에게는 관심을 갖게 하기 충분했다.

한편 셀큐어는 김태희 웨딩 이야기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 속에 소개된 김태희의 인생크림인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을 증정하는 ‘안티에이징 빅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주름. 미백. 탄력 등 안티에이징에 대한 고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2월 27일부터 3월 19일까지 셀트리온스킨큐어 자사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