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비, '퍼펙트 광채 에센스 팩트' 출시

 
 

한·일 합작 화장품 브랜드 아이유비(IYOUB)가 화사한 봄 날씨에 꼭 맞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줄 '아이유비 퍼펙트 광채 에센스 팩트'를 출시했다.

주름개선 및 미백, 자외선차단(SPF50+/PA+++)까지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수분에센스와 천연오일 성분이 차례대로 도포, 혼합된다. 얇게 밀착되면서도 피부 결점을 완벽히 가려주며 오랜 지속력을 갖췄다는 점이 특징. 

그냥 보기엔 고체 밤 타입이지만 손으로 문지르면 물기가 스며 나올 정도로 풍부한 에센스가 함유돼 더없이 촉촉하다는 점 또한 돋보인다.

남다른 촉촉함의 비결은 바다에서 얻은 보습성분이다. 납작파래, 모자반, 참미역, 톳, 우뭇가사리 등 바다생물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것이다. 나아가 호박, 자수정, 옥설, 토르말린, 루비, 진주 등에서 얻은 쥬얼리파우더 성분은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팩트에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화이트, 잡티보정 기능을 부여하는 베이지, 생기를 선사하는 핑크 등 3가지 컬러가 마블링돼있다. 따라서 도자기처럼 빛나는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 뻑뻑한 기존 팩트 제품의 파우더 질감을 개선했으며 완벽한 커버력과 강력한 자외선차단 기능을 갖췄으면서도 건조하지 않다. 바른 후에는 피부 당김이 살짝 느껴지면서 팽팽한 리프팅감을 느낄 수 있다.

세균 번식을 막는 항균처리 내장 퍼프는 피부에 잘 밀착되는 쫀쫀함과 균일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