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을 겨냥한 캐주얼 맥코트부터 클래식한 수트까지 ‘당신의 선택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봄 유행할 비즈니스 맨의 패션 정석은 누구일까?”

최근 완연한 봄 날씨가 시작되는 것과 함께 주원과 김영광의 캐주얼한 패션 화보와 이정진의 클래식한 수트 화보가 동시에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월한 비주얼과 완벽한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이들이 연출한 화보들 속에서 올 봄 비즈니스 맨의 패션 정석을 찾아 볼 수 있는 것.

 
 
우선 김영광과 주원은 그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지오투(GGIO2)’ 17SS 화보를 통해 댄디한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은 포멀한 수트로 스마트한 ‘비즈니스룩의 정석’을 제시하는가 하면, 봄 날씨에 어울리는 맥코트, 블루종, 자켓 아이템들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주원과 함께 솔리드한 컬러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패턴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이정진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니엘 에스떼의 남성 라인 ‘다니엘 에스떼 옴므’와 함께 클래식한 수트로 무장한 2017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이정진은 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비주얼과 프로페셔널한 포즈, 눈빛 연출로 완성도 높은 컷을 선보였다.

브랜드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여유를 담아낸 감각적인 수트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의 수트로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